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A. 교환은 보통 제품 수거후에 재발송 되기 때문에 평균배송일보다 조금 길다고 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거되고 새상품 받으시기 까지 5~10일정도 소요됩니다.
  •  
    A.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당일 자정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을 안 하실 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  
    A. 반품 상품이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즉시 취소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 시점]
    - 신용카드 : 3~5일 이내, 카드시 승인취소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5일 이내, 카드시 승인취소 후 해당 카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 1~2일 이내, 휴대폰 결제 승인 취소
    (당월 결제된 건에 대해서만 승인취소되고, 전월 결제된 건은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 처리됨)
    - 실시간 계좌이체 : 2~4일 (영업일 기준) 이내 전체환불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 부분환불 >계좌입력 필요
  •  
    A. 1. 신선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2. 그 외의 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단순 변심/주문 오류의 경우]
    1. 신선/가공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1:1 문의 또는 클레임전용폰010-2215-5801으로 수령자 정보 등을 표기하여 접수해주세요.
    2. 그 외의 식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1:1문의 또는 클레임전용폰010-2215-5801으로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단순 변심/주문 오류의 경우]
    1. 신선/가공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 주문 실수,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참고)
    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 배송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판매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41)544-7951) 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 오전 09:00~오후 5:00(점심시간12시~1시 제외) 입니다 감사합니다.
  •  
    A. 네, 제품 특성상 식품(냉장/냉동), 생물 등 상품 중 일부는 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식품이 아니더라도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반품 왕복 택배비는 반드시 업체 계좌로 입금 가능)

    기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41)544-7951) 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 오전 09:00~오후 5:00(점심시간12시~1시 제외) 입니다 감사합니다.
  •  
    A.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 승인 취소 : 정상 승인취소 됩니다. 
       (카드사 회원규약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 복구는 최소 5~7일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대금 출금 후 카드 승인 취소 :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 됩니다.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판매자가 직접 회수조치 후 상품을 검수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확인하고 교환될수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측 상품 입고일자 기준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 출고 됩니다.
    ※ 판매자와 상품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빠른 교환 방법
    - 교환시, 교환 요청서 (교환 사유, 교환 받을 상품, 구매자 성함 및 연락처)를 작성하여 게시판에 등록해주세요.
  •  
    A.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구매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 시점]
    - 신용카드 : 3~5일 이내, 카드시 승인취소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5일 이내, 카드시 승인취소 후 해당 카드 계좌로 입금
    - 휴대폰 : 1~2일 이내, 휴대폰 결제 승인 취소
    (당월 결제된 건데 대해서만 승인취소되고, 전월 결제된 건은 무통장입금 환불과 동일 처리됨)
    - 실시간 계좌이체 : 2~4일 (영업일 기준) 이내 전체환불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 부분환불 >계좌입력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