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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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택배사 지정은 불가합니다.
    해당 농가 및 업체별 계약된 택배사가 다릅니다.
    해당 농가 및 업체별 계약된 택배사로 상품이 배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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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 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제주도, 도서산간, 택배사 및 해당 농가의 사정에 따라 또는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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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저희 MBC네트워크팔도장터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MBC팔도장터에 입점된 업체들의 상품들은 브랜드별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택배사를 확인하여,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흐름도 확인이 어려울시에
    기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41)544-7951) 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 오전 09:00~오후 5:00(점심시간12시~1시 제외) 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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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배송시간 및 날짜 지정은 어렵습니다.
    오늘 주문하신다면, 다음날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상황 및 기상(눈, 비) 택배사 및 해당 농가의 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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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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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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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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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배송비는 생산지의 배송 정책에 따라 다르게 부과됩니다.
    상품을 구매하실 때 배송비를 꼭 확인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도서산간은 일부상품에 추가배송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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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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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당일 발송된 상품의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해당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